농심에 따르면 ‘보글보글부대찌개컵면’은 사골육수로 맛을 낸 부대찌개 국물과 건더기 등을 소용량 컵면에 담은 제품이다. 편의점을 주로 이용하는 젊은 연령층을 집중 공략해 부대지개라면 열풍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보글보글부대찌개면은 지난 8월1일 출시된 이래 출시 4개월만에 매출 300억원을 넘어서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제품이 다양한 형태로 출시된다는 것은 시장에서 사랑받는 제품이라는 의미”라며 “보글보글부대찌개면은 출시 초기부터 큰 인기를 얻어 4개월만에 큰사발면과 컵면까지 제품군을 확장했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