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 일요일

  • 서울 6℃

  • 인천 2℃

  • 백령 7℃

  • 춘천 2℃

  • 강릉 4℃

  • 청주 4℃

  • 수원 3℃

  • 안동 1℃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2℃

  • 전주 4℃

  • 광주 3℃

  • 목포 5℃

  • 여수 10℃

  • 대구 6℃

  • 울산 7℃

  • 창원 8℃

  • 부산 9℃

  • 제주 9℃

교촌, ‘헬프데스크’ 통해 가맹점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

교촌, ‘헬프데스크’ 통해 가맹점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

등록 2017.02.22 16:02

차재서

  기자

공유

교촌에프앤비가 가맹점에 무료로 법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프데스크’를 운영한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교촌에프앤비가 가맹점에 무료로 법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프데스크’를 운영한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교촌에프앤비가 가맹점에 무료로 법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프데스크’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교촌은 가맹점 보호와 상생을 위해 ‘헬프데스크’를 도입했다. 이 곳에서는 가맹점 운영 중 발생하는 다양한 법률 문제에 대한 무료 상담을 진행한다.

교촌은 ‘헬프데스크’ 법률 자문 담당 직원을 배치하는 한편 상담 전용 번호를 구축했다. 법률 상담을 원하는 가맹점주는 전화와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화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상담 전용 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또 가맹점주 전용 사이트를 통해서는 온라인 상담도 실시한다.

법률 상담은 교통사고부터 고용, 상가임대차, 세무 등 가맹점 운영 과정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이뤄진다. 문의 내용은 ‘4시간 내 답변’을 원칙으로 하며 무거운 사안의 경우 답변 시간이 조정될 수 있다.

교촌은 향후 공식 홈페이지에 ‘헬프 데스크 상담소’라는 별도의 게시판을 마련하고 사례집을 제작해 가맹점에 배포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점주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상생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