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그간 약국에서만 판매되던 ‘프로비마게 플러스’는 동국제약의 ‘네이처스비타민샵’을 통해 백화점에서도 판매된다. 또한 오는 12일 오전 7시25분부터는 NS홈쇼핑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프로비마게’는 스웨덴 ‘프로비’사가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LP299V’로 만든 제품이다. ‘만노스 결합’이라는 특허 기술로 장 점막 부착력을 강화해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인 게 특징이다.
아울러 ‘프로비마게 플러스’에는 프로비마게에 함유된 특허 균주 ‘LP299V’ 100억마리 외에 장 기능을 강화하는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R-11ND 균주 10억마리가 추가됐다.
해당 제품은 장내가스발생, 복부팽창, 복통, 배변 곤란 등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IBS(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을 95% 이상 개선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프로비마게 플러스 제품은 60캡슐로 구성돼 2달간 복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동국제약 헬스케어 사업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스웨덴에서 7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한 ‘프로비마게 플러스’는 하루 1캡슐 간편한 섭취를 통해 장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이번 홈쇼핑 채널과 백화점 유통 판매를 통한 접점 확대로 소비자가 좀 더 쉽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