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 따르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는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와 ‘광양 황매실 피지오’, ‘카라멜 팝콘 프라푸치노’ 등이다.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는 콜드브루에 바닐라 크림을 접목한 메뉴이며 ‘광양 황매실 피지오’는 한국 전통 음료 매실차를 수제 탄산 음료인 스타벅스 피지오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또 ‘카라멜 팝콘 프라푸치노’는 팝콘과 커피 프라프치노가 어우러진 게 특징이다.
이와 함께 스탁벅스는 지난 3월29일 전국 20개 매장 한정으로 출시했던 ‘나이트로 콜드 브루’ 판매 매장을 확대해 총 105곳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아울러 신규 MD상품으로는 과일과 휘핑크림 형상을 모티브로 한 텀블러와 머그 그리고 가방과 열쇠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콜드컵 키 체인 등 24종을 소개한다.
이밖에 스타벅스는 ‘리코타 멜팅 치즈 케이크’와 ‘아임 파인 샌드위치’, ‘난 호두 사과 샐러드’ 등 새로운 콘셉트의 여름용 푸드도 준비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