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홍준표 “언론 좌로 기울어...내가 집권하면 어쩌려고”

홍준표 “언론 좌로 기울어...내가 집권하면 어쩌려고”

등록 2017.05.06 15:56

김승민

  기자

공유

홍 후보는 6일 고양시 일산문화공원 광장에서 열린 합동유세 현장에서 언론을 향해 “지금 언론도 전부 좌측으로 싹 기울었다. 여론조사 기관들도 전부 좌측으로 다 기울었다”며 노골적으로 불편함을 드러냈다. 사진=자유한국당 공식사이트홍 후보는 6일 고양시 일산문화공원 광장에서 열린 합동유세 현장에서 언론을 향해 “지금 언론도 전부 좌측으로 싹 기울었다. 여론조사 기관들도 전부 좌측으로 다 기울었다”며 노골적으로 불편함을 드러냈다. 사진=자유한국당 공식사이트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 후보가 결전의 날이 가까워지면서 언론에 날을 세우고 있다.

홍 후보는 6일 고양시 일산문화공원 광장에서 열린 합동유세 현장에서 언론을 향해 “지금 언론도 전부 좌측으로 싹 기울었다. 여론조사 기관들도 전부 좌측으로 다 기울었다”며 노골적으로 불편함을 드러냈다.

홍 후보는 “이제는 3일 만이라도 공정하게 (보도)해야 한다. 이 사람들 내가 집권하면 어쩌려고 이렇게 하는지 모르겠다”며 “이 사람들이 홍준표는 앞뒤 안 재고 잘못된 것 있으면 가만 안두는 것을 아직 모른다”고 경고성 발언을 날렸다.

그는 특정 뉴스 프로그램을 거론하며 지지자들에게 보지 말 것을 주문하기도 했다. 홍 후보는 “8시 뉴스 보지 마시라. 그런 식으로 하는 게 어디있나”며 “자기들이 방송해 놓고, 진짜 뉴스를 내놓고 문재인 측에서 항의하고 하니 겁이 나니 우리 가짜뉴스를 내보냈다고 그것도 6분 동안 사과를 하고, 그게 언론인가”라고 지탄했다.

홍 후보는 언론을 향해 “너희가 하고 있는 게 친북좌파정권 수립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홍준표가 선거를 할 수 있는 것은 민중혁명을 하는 것”이라며 “사람들은 전부 홍준표 편”이라고 덧붙였다.

뉴스웨이 김승민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