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제주 용암해수로 만드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빙그레는 기존의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는 제품을 활용해 다양한 협업 및 제품 확장에 공을 들이고 있다.
휠라코리아와 협업한 운동화 ‘코트디럭스 메로나’는 초도물량 6천족이 출시 2주만에 완판됐다.
메로나 모양을 본 뜬 ‘메로나 수세미’도 온라인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다는 게 빙그레의 설명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국민 아이스크림 메로나는 1992년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끈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지닌 제품”이라며 “이번 메로나 제주 스파클링 출시는 인기 브랜드가 다른 제품영역까지 확장하는 중요한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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