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는 기아차가 스팅어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로 27일과 28일 이틀간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린다.
기아차는 참가 고객들이 스팅어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서킷주행, 짐카나 레이스와 같이 참가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주행 프로그램은 물론 스팅어 클래스, 2017 KSF(Korea Speed Festival) 결승전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번 행사를 구성했다.
서킷 체험 종료 후에는 참가 고객들을 위한 인제 스피디움 호텔에서의 만찬 및 숙박이 제공되며 2이차에는 참가 고객들이 서킷을 벗어나 일반도로에서 자율적으로 드라이브 체험을 할 수 있는 관광 드라이빙 코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기아차는 14일까지 ‘더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참가 희망자 36팀(2인 1팀)을 모집하며 당첨 여부는 17일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스팅어와 함께 다시 한 번 가슴 뛰는 시간을 보내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스팅어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는 스팅어 출시와 함께 스팅어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 ‘더 멤버십 스팅어’를 운영하고 있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