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토요타 브랜드는 컨슈머 인사이트가 최근 발표한 2017 자동차기획조사 결과에서 수입차 부문 ‘A/S 서비스 만족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그램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해 토요타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이 금융 계약 기간(36개월) 동안 자동차 무사고 및 계약기간 만료 후 6개월 이내에 신차를 재구매할 경우 200만원의 리워드(현금 보상)를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또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 차량 운행 중 타인에 의한 차대차 사고시 권장소비자가격의 30% 이상 수리비용이 발생하면 동종의 신차로 교환해주는 ‘스마트 신차 교환 프로그램’도 선택 가능하다. 다만 수리비용에는 공임이 포함되며 운전자 과실이 50% 이하여야 한다.
여기에 저금리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 저금리 할부 및 운용리스 금융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미니밴 시에나 2륜 구동 모델 운용리스 프로그램의 경우 보증금 및 잔존가치 30%, 월 리스료 120만원대에 이용하며 라브4 가솔린 모델 할부 프로그램 역시 3.1%대 저금리로 월 58만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토요타 코리아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혜택을 한층 더 강화한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에서 토요타만의 환대(Omotenashi)와 감동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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