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품은 대출 고객이 대출 기간 중 사망하거나 80% 이상 고도장해, 암이나 뇌출혈 진단 등으로 대출금이 상환이 어려운 경우 대출금을 대신 상환해주는 신용생명보험이다.
최근 SC제일은행 기존 대출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뿐 아니라 지점 창구에서도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신규 대출 고객도 모바일 앱으로 가입이 가능하도록 했다.
카디프생명은 이를 기념해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한다.
카디프생명 홈페이지와 유투브, 페이스북에서 채무 상환 등에 대한 고민으로 어깨가 무거운 가장의 이야기를 담은 동영상을 감상한 뒤 이어지는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550명에게 2만5000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을 전달한다.
이와 함께 같은 달 31일까지 가입자 선착순 400명에게 월 보험료에 따라 7000원 이상은 여행용 파우치, 2만5000원 이상은 비오템 화장품세트를 제공한다.
카디프생명의 신용생명보험 전담센터를 총괄하는 오준석 전무는 “가계부채가 늘고 있는 가운데 사회안전망 역할을 하는 신용생명보험의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가입 방법과 대상을 확대했다”며 “이를 기념해 진행 중인 이벤트를 통해 아직 국내에서 생소한 신용생명보험의 개념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