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고객패널 모집은 농협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29일부터 2월11일까지 이뤄진다. 워드프로세스 사용과 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한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14명 내외다.
제8기 ‘NH-고객패널’은 농협은행 상품·서비스·제도 개선과 고객 중심 전략 수립을 위한 다양한 의견제시, 토론회 참여 등 활동을 하게 된다. 기간은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다. 활동비 지원과 농협은행, 농협몰 이용 시 우수고객 혜택 등이 제공된다.
농협은행은 2013년 ‘NH-고객패널’ 제도를 도입한 이래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올해는 고객패널 제안 사항을 더욱 적극적으로 관련 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창호 농협은행 마케팅부문장은 “농협은행의 최우선 경영가치는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은행이 되는 것”이라며 “NH-고객패널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얻는 농협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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