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 일요일

  • 서울 6℃

  • 인천 2℃

  • 백령 7℃

  • 춘천 2℃

  • 강릉 4℃

  • 청주 4℃

  • 수원 3℃

  • 안동 1℃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2℃

  • 전주 4℃

  • 광주 3℃

  • 목포 5℃

  • 여수 10℃

  • 대구 6℃

  • 울산 7℃

  • 창원 8℃

  • 부산 9℃

  • 제주 9℃

NH농협은행, 현장 마케팅교육 프로그램 ‘램프’ 론칭

NH농협은행, 현장 마케팅교육 프로그램 ‘램프’ 론칭

등록 2018.03.13 09:54

차재서

  기자

공유

NH농협은행이 영업점 현장 마케팅교육 프로그램인 ‘램프(LAMP)’를 신설했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NH농협은행이 영업점 현장 마케팅교육 프로그램인 ‘램프(LAMP)’를 신설했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이 영업점 현장 마케팅교육 프로그램인 ‘램프(LAMP)’를 신설했다고 13일 밝혔다.

농협은행의 램프는 ‘등불’의 희망적인 의미가 담겼다. 영업점 직원에게 따뜻하고 활발한 조직문화와 분위기를 갖도록 하며 본업에서 행복을 찾고 자신감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마케팅 실습 또한 종전 역할극(Role Playing)이나 상품분석에서 토론·토의 위주로 강화해 직원의 집단지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농협은행 마케팅전략부와 전국 각 영업본부 마케팅코치(MC) 23명은 모든 교안의 콘텐츠를 직접 개발했다. 미디어교안의 경우 7개월 동안 전국 영업점 마케팅 달인 등 100여명이 넘는 직원을 대상으로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촬영했고 총 858개의 영상파일을 최종 110편으로 편집해 완성했다.

램프는 총 300여개 사무소를 대상으로 마케팅코치가 5~8영업일 동안 현장교육을 하는 방식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이대훈 행장은 “램프의 론칭을 통해 직원 마케팅교육이 한 층 업그레이드됐고 이를 통해 마케팅역량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현장교육 강화로 직원의 경쟁력 제고와 고객만족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