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신한은행, 추석 맞아 ‘아이행복 선물상자’ 이벤트 실시

신한은행, 추석 맞아 ‘아이행복 선물상자’ 이벤트 실시

등록 2018.09.19 09:55

차재서

  기자

공유

사진=신한은행 제공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이 추석을 맞아 ‘아이행복 바우처’ 사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아이행복 바우처를 발급하고 ‘신한 아이행복적금’ 또는 ‘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한 이벤트 참가자 중 300명을 추첨해 ‘아이행복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아이행복 선물상자’는 육아에 필요한 로션, 오일, 샴푸 등 생활용품으로 구성됐다. 아이행복 패밀리클럽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아이행복 바우처를 이용하면 만 5세 이하 자녀 명의로 아이행복 적금 또는 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할 때 가입 축하금 1만원을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아동학대 예방 기금 1000원 기부도 이뤄진다. 아이행복 바우처는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쏠(SOL)’ 또는 인터넷뱅킹을 통해 발급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한은행은 22일부터 5일간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와 함께 ‘키자니아 쏠 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자니아에 방문한 사람이 현장에서 모바일뱅킹 ‘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모두에게 성인 1명과 아동 1명이 사용할 수 있는 키자니아 입장권 또는 키자니아 35% 할인권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아울러 신한은행 계좌로 아동수당을 받는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도 11월2일까지 이어진다. 9월부터 2개월 이상 연속으로 아동수당을 입금 받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키자니아 2인 가족권(100명) ▲SPC 해피콘(200명) ▲해피머니상품권(300명) 등을 선물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이벤트 대상자라면 꼭 참여해 당첨의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