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와 나눔으로 농촌에 활력을!, 공명선거 실천 우리 함께해요!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18년 주요사업 보고 및 결산 승인과 함께 2019년 사업계획(안) 의결, 그리고 지난해 사회공헌활동 우수조직인 담양 금성농협 주부대학동창회 및 해남군지부에 대한 시상에 이어 순천농협 주부대학동창회가 전남 최우수분회로 중앙회 시상에 추천 되었다.
이 자리에서 (사)고향주부모임 전남도지회는 2019년에도 ‘깨끗한마을만들기’와 ‘농촌체험관광’등을 통해 ‘전남 행복시대 만들기’를 실천하고, 밑반찬 봉사활동, 목욕봉사 등 행복나눔봉사단 활동 통해 이웃사랑운동을 실천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이어 오는 3월 13일 실시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앞두고 최근 선거를 둘러싼 지역민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불협화음 발생에 대비하여 농협을 아끼고 사랑하는 여성조합원으로서 농협 조합장 선거의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깨끗한 선거문화 조성에 앞장서기로 결의했다.
김석기 본부장은 “고향주부모임이 지역사랑 운동을 선도하는 여성단체로서 농업·농촌의 가치를 널리 알려 활력 넘는 농업농촌 만들기에 적극 동참 해주시기를 희망하고, 제2회 전국조합장 동시선거에 남은 기간 동안 고향생각주부모임 전남도지회와 함께 깨끗하고 공명한 선거를 이끌어 내 새로운 선거 문화의 기틀을 다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hong9629@hanmail.ne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