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라는 제너시스BBQ 그룹의 경영철학을 담은 것으로 패밀리의 부담 금액은‘0’으로 본사에서 할인된 금액을 전액 부담한다.
BBQ는 지난 15일부터 요기요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치킨을 주문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비수기와 불경기임에도‘철저한 상생’과 ‘패밀리가 최우선’이라는 경영철학에 따라 본사가 할인된 모든 금액을 부담하고 있으며, 가맹점의 부담은 없다.
BBQ는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한 이번 상생 프로모션을 통해 현장 패밀리들이 본사와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타브랜드와의 차별적인 마케팅 전략 등으로 인한 자부심을 형성하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BBQ가 요기요와 진행하는‘상생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