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14명 선발, 올해 12월까지 활동영상 콘텐츠 적극 제작 및 유튜브 채널 유통장학금 및 우수 활동자 포상 등 지원
14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영글로비스 7기는 올해 12월까지 현대글로비스 사업장 및 주요 행사 취재와 ‘현대글로비스 오토벨’ 마케팅 홍보 활동을 펼치고 각종 사회공헌활동에도 참여한다.
올해 현대글로비스는 영글로비스를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임명하고 영상 기반의 콘텐츠 제작 및 유통에 주력한다. 영글로비스가 제작한 콘텐츠는 유튜브를 포함해 영글로비스 페이스북 페이지와 블로그, 그리고 현대글로비스 SNS 채널 및 현대자동차그룹 블로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대글로비스는 영글로비스 7기 전원에게 소정의 장학금과 취재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영글로비스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포상하고 현대자동차그룹 ‘해피무브 글로벌 청년봉사단’의 동행 취재 기회도 제공한다.
또 대학생들로 이뤄진 영글로비스가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고 충분한 자기계발을 할 수 있도록 현대글로비스 임직원들이 직접 사업 전반에 관해 교육을 진행하고 우수 물류현장 초청 및 물류관리사 무료 강의도 지원한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영글로비스 7기가 물류·유통 산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올해는 영글로비스의 참신한 영상 기반 콘텐츠로 젊은 세대와 더욱 활발히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