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의 이번 체크카드는 BC카드와 협업을 통해 마련됐다. 젊은층을 겨냥하고자 카툰네트워크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를 사용한 게 특징이다.
‘온체크카드’는 온라인 간편 결제 할인서비스에 특화된 상품으로 지난 2018년 출시 후 20~30대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새마을금고는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통해 MG체크카드의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젊은 회원 유치에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