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 강남 커플의 결혼 소식에 이들보다 먼저 결혼한 ‘女 스포츠스타-男 연예인 부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어떤 커플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최윤희♡유현상 = 대표적으로 1991년 결혼한 수영선수 최윤희와 가수 유현상 부부가 있습니다. 유현상은 13살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아시아의 인어’ 최윤희와 결혼한 죄(?)로 많은 남성들의 비난에 시달렸습니다.
◇ 이주영♡변진섭 = 가수 변진섭은 12살 연하의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국가대표 출신 이주영과 2000년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차남인 재준 군 역시 싱크로나이즈드 선수로 알려져 있지요.
◇ 박정은♡한상진 = 2004년 결혼한 배우 한상진과 농구 국가대표 출신 박정은 부부. 한상진은 결혼을 앞두고 치러진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에서 WKBL 관계자와 팬들에게 떡을 돌려 눈길을 끈 바 있습니다.
◇ 전미라♡윤종신 = 테니스 국가대표 출신 전미라는 가수 윤종신과 2006년 결혼했는데요. 당시 가요계 노총각 4총사 중 한 명이던 윤종신과 ‘테니스 얼짱’의 만남으로 큰 화제가 됐습니다.
◇ 김지연♡이동진 = 가장 최근에 결혼한 여자 스포츠스타와 남자 연예인 부부는 배우 이동진과 ‘펜싱 여신’ 김지연. 두 사람은 3년 열애 끝에 2017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지금까지 여자 스포츠스타와 남자 연예인 부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결혼을 앞둔 이상화 강남 커플은 물론 소개한 모든 부부들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뉴스웨이 이석희 기자
seo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