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깔콘 PLAY’는 1525세대의 취향을 반영, 그들이 선호하는 맛과 디자인 등을 적용한 꼬깔콘의 하위 브랜드다. 최근 소용량 포장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점차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해 미니 봉 타입으로 설계했다. 봉 포장지의 너비를 기존 대비 약 60% 크기로 대폭 줄인 길쭉한 형태다.
이번 ‘PLAY’ 라인 론칭을 통해 첫 번째로 선보인 제품인 ‘꼬깔콘 PLAY 카라멜아몬드맛’은 꼬깔콘을 캐러멜 시럽으로 코팅해 달콤한 맛이 옥수수 스낵의 고소한 맛과 조화를 이룬다. 아몬드 가루를 뿌려 고소한 맛을 극대화 했다.
디자인은 제품의 TPO(Time, Place, Occasion)를 고려, 영화관 팝콘, 생일파티 고깔모자, 캠핑장 등을 이미지화 시켜 4가지 타입으로 내놨다. 가 포장 디자인으로 다양화했다. 가격은 편의점 판매가 기준 1000원.
롯데제과 측은 “‘꼬깔콘 PLAY’ 론칭을 맞아 시식 행사와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을 적극 홍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