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사연도 가지각색세일 페스타로 15% 성장 이끌어이달말까지 행운의 기회 이어져
27일 쌍용차에 따르면 11월 한 달 동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점을 통해 영업일 기준 매일 1명(총 21명)에게 1000만원의 할인 행운을 선물하고 있다. 최근까지 15명에게 행운의 기회가 이어지고 있고 이달 말까지 6명에게 1000만원의 할인 행운이 주어진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1000만원의 행운을 잡은 고객들의 사연은 이렇다. 딸과 함께 운전하기 위해 티볼리를 구매한 B씨(경북 대구)는 “살면서 특히 득본 게 없었는데 담당 오토매니저와 좋은인연이 닿아서 이런 행운까지 누리게 돼 참으로 기쁩니다. 너무 좋은 인연인거 같아 감사한 마음에 담당 전시장 오토매니점들에게 간식까지 쏘게 됐습니다”고 말했다.
경기도 수원에 사는 A씨는 “아무런 기대도 하지 않았는데 연락을 받고 로또 맞았네! 하고 온가족이 기뻐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렉스턴 스포츠를 구매한 C씨(경남 진주)는 “사업을 하고 있는데 뜻밖의 행운이 이렇게 찾아왔네요. 이 기운으로 2020년도 사업이 더욱 잘 될 것 같다”고 강조했다.
쌍용차는 남은 11월 기간 동안 전 모델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 개별소비세(3.5%) 상당 금액을 할인한다.
세일 페스타 해당 차량은 모델에 따라 최고 10% 할인하고 0.9% 초저리 할부를 전 모델로 확대해 구매 부담을 크게 줄였다(개별소비세 및 초저리 할부 렉스턴 스포츠&칸 제외). 쌍용차 전 모델을 대상으로 노후경유차 교체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할 경우 90만원을 지급한다.
경유차 여부와 관계없이 7년 이상 노후차 보유 고객도 30만원 특별 구매혜택(노후경유차 교체 프로그램과 중복 불가)을 제공한다. 일찍 구매할수록 혜택이 많은 얼리버드(Early Bird)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아이나비 블랙박스+프리미엄 틴팅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또는 30만원 할인을, 이후는 프리미엄 틴팅 또는 20만원 할인을 받는다.
렉스턴 스포츠&칸을 3.9/5.9%(최장 72/120개월)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3.9% 페스타 스페셜 할부로 구매하면 차량 가격의 2%를 할인해 준다.G4 렉스턴과 코란도, 티볼리 구매 고객은 선수율 제로 0.9~5.9%(최장 36~120개월)로 저렴한 이율 또는 장기할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9% 페스타 스페셜 할부(36개월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5% 추가 할인해 주고, 할부 구매 시 사은품(코일매트)을 증정한다.특별구매 혜택은 다음과 같다. 티볼리 보유 고객이 코란도를 구매하면 10만원을 특별할인해 준다.
사업자가 렉스턴 스포츠&칸 구매 시 10년간 자동차세 28만 5천원을 할인해 주고, 무쏘/액티언/코란도 스포츠 또는 밴 보유 고객도 20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모델 별로 재 구매 대수(쌍용차 모델)에 따라 최대 70만원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프로그램이 지속 시행된다.
쌍용차 관계자는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에 방문, 퀴즈를 풀고 친구에게 공유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11 PRO(1명), 7세대 아이패드(2명), 코란도 옥스퍼드 블록(100명) 즉석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스낵 간식을 지급한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