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3일 금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 “고객 중심의 보험사 만들겠다”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 “고객 중심의 보험사 만들겠다”

등록 2020.06.24 09:19

장기영

  기자

공유

지난 23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손해보험 본사에서 진행된 ‘소비자패널 종합결과 발표회’에 참석한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뒷줄 가운데)와 소비자패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지난 23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손해보험 본사에서 진행된 ‘소비자패널 종합결과 발표회’에 참석한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뒷줄 가운데)와 소비자패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

최창수 NH농협손해보험 대표는 지난 23일 소비자패널들을 만나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 중심의 보험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최 대표는 이날 서울 서대문구 농협손보 본사에서 제7기 소비자패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소비자패널 종합결과 발표회’에 참석해 “소비자의 관점에서 소중한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 같이 밝혔다.

최 대표는 소비자패널들과 상품,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제안을 공유하고 우수활동 패널에게 상을 수여했다.

농협손보는 고객의 상품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안내장 용어 순화, 고령 고객을 위한 큰 글씨 서비스 확대 등 총 72건의 제안을 실제 업무에 적용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농협손보 홍보팀 이웅 과장은 “농협손보는 소비자패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소비자 중심으로 업무를 개선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