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의회는 회원사 서비스 확대 차원에서 기업 실무자와 협의회 전문가가 직접 대면하는 오프라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각 회원사가 자체적으로 해결하기 힘든 현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필요한 기업에게는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간 협의회는 상장회사 관련 각종 법률 및 규정 관련 질의사항 해결을 위해 온라인으로 실무상담 서비스를 제공했다. 온라인으로 상담사례 FAQ과 Q&A를 받고 유선을 통한 실무 상담 서비스, 정기적인 지역별 실무자 간담회 등을 제공해왔다.
오프라인 실무상담 서비스는 홈페이지 내 ‘상담 컨설팅’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내용 검토 후 일정 협의를 거쳐 방문 또는 내방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허지은 기자
hur@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