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일까지 전국 4개점에서 운영‘DS 3 크로스백 E-텐스·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 전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쇼핑과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등 전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며 다양한 연령층이 찾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DS는 이곳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 모델인 ‘DS 3 크로스백 E-텐스’, ▲루브르 박물관의 아름다운 디테일을 오마주한 스페셜 에디션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을 전시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렌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많은 이들에게 알려나갈 계획이다.
DS 익스피리언스 투어는 4월 9일부터 3일 간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을 시작으로 16일부터 18일까지 시흥점, 22일부터 25일까지 부산점, 그리고 30일부터 5월 2일까지 파주점에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는 올해 51주년을 맞이한 지구의 날을 기념해 업사이클링 작품 전시와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활용, 활기찬 분위기로 연출했다. DS 차량 전시를 비롯한 고객 라운지와 이벤트존을 마련해 관람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즐겁게 차량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기간 중 팝업스토어에서는 100% 당첨 가능한 행운권 이벤트와 함께, 행사장 촬영 후 지정 해시태그를 포함해 본인의 SNS에 업로드한 방문객에게 차량용 USB 충전 케이블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DS 구매 고객 대상 특전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현장에서 차량 계약 후 5월 이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DS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을 위해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전시차량을 비롯한 팝업스토어 공간을 상시 소독하는 것은 물론이고, 방문객들에게도 현장에 비치된 소독제 사용 등 방역지침을 안내할 예정이다.
DS 측은 팝업스토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DS 공식 홈페이지와 DS 스토어 강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