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문화 다양성·저변 확대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 예정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9년 처음 개최된 ‘슈퍼카 페스트’를 공식 후원해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지원한 데 이어 한층 돈독해진 파트너십으로 2회 연속 공식 후원사로 나서게 됐다.
올해 ‘슈퍼카 페스트’의 공식 행사는 2번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첫 번째 행사인 ‘슈퍼카 페스트: 런웨이’는 오는 30일 영국 노샘프턴셔 주 지역 비행장 시웰 에어러드롬에서 개최된다.
약 1킬로미터 길이의 활주로를 무대로 다양한 클래식카 및 슈퍼카, 모터스포츠 차량들이 전시되며 시범 운행, 산업전시회, 음악공연, 모터스포츠 백스테이지 패독 체험 등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두 번째 행사인 ‘슈퍼카 페스트: 힐’은 8월 29일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 모터스포츠 이벤트 ‘쉘슬리 월시 힐 클라임’의 주요 행사로 개최된다.
가파른 언덕을 오르는 슈퍼카들의 레이스와 함께 ‘슈퍼카 페스트: 런웨이’에서 진행됐던 전시, 체험행사들이 진행된다.
한국타이어는 ‘슈퍼카 페스트’ 공식 후원을 통해 관람객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운 자동차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동차 문화의 다양성과 저변 확대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행사 현장에 초고성능 타이어인 ‘벤투스 S1 에보3’ 및 올웨더 타이어 ‘키너지 4S2’와 함께 한국타이어를 장착한 ‘레디컬’ 스포츠카를 전시해 잠재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