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 모터스와 공식 인증 중고차 업무 협약부산·울산 등 경남지역 프리미엄 서비스 확장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담당 전무이사는 “부산, 울산 등 경남지역 고객 대상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제공 확장을 위해 볼보 SELEKT 부산 전시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소유할 수 있는 볼보 SELEKT를 통해 많은 분들이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볼보차코리아는 지난 2016년부터 2020년 동안 연평균 판매 성장율이 전국의 25% 대비 경남지역이 28%로 높다는 것에 주목하고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확장을 위해 비수도권 최초로 부산지역에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김포, 수원에 이어 4번째로 운영되는 ‘볼보 SELEKT 부산 전시장’은 경남권 최대 규모 프리미엄 중고차 아울렛 사직오토랜드 2층에 연면적 461㎡ 규모로 최대 12대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또 종합운동장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단지 내 자동차등록사업소를 통해 차량 구매에서 등록까지 진행 가능하다.
영어 단어 ‘선별(Selectivity)’의 스웨덴어식 표기에서 유래한 볼보자동차 인증 중고차 사업부 볼보 SELEKT 전시장은 최초 등록일로부터 6년 또는 주행거리 12만km 미만 차량 중 180가지 항목의 품질 검사를 통과한 차량만 선별해 전시 및 판매한다.
또 신차 고객에 버금가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1년 또는 2만km 기준 무상 보증 수리 서비스와 3년 또는 6만km 기준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기본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