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6일까지 뉴트리그램, 달이다 등 2개 브랜드 함께 입점연말 맞아 홈카페 콘셉트 전시 공간 꾸며 다양한 이벤트 진행
플립로비 입점을 원하는 스타트업은 마루 공식 홈페이지에서 입점 신청을 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스타트업은 최대 2달간 팝업스토어를 임대료 없이 운영할 수 있게 되며, 공간 연출 컨설팅과 콘셉트 디자인 설계 및 시공, 운영 관리 전반에 대해서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플립로비는 아산나눔재단이 지난 5월, 창업지원센터 마루180 1층에 오픈해 운영하고 있는 팝업스토어다. 스타트업이 제품을 홍보하고, 대중에게는 스타트업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시즌4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따뜻함’을 주제로 전시가 진행된다.
전시 공간은 집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홈카페 콘셉트로 꾸몄다. 연말 분위기에 맞추어 영양과 맛 모두 챙길 수 있는 간식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푸드 브랜드를 선정한 것이 특징이다.
입점 브랜드로는 ‘뉴트리그램’, ‘달이다’가 선정됐다. 뉴트리그램은 단백질바 제조 스타트업으로 편의성과 영양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고단백 영양간식 브랜드다. ‘달이다’는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스텔라메디가 전통차를 언제 어디서든 편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캡슐차 브랜드다.
천성우 아산나눔재단 스타트업센터 액셀러레이팅팀장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과 함께 홈카페를 열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플립로비 시즌4 입점 브랜드를 선정했다”며, “마루180 플립로비에서 스타트업이 만든 차와 간식을 맛보고 따뜻한 연말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