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플랫폼 활용해 비대면 보험 서비스 제공 목표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DB손해보험홈페이지에서 ‘DB손해보험 메타버스에 JOIN(Joy & Gain)’ 배너를 통해 온라인 프로모션 페이지 접속 후 응모할 수 있다.
DB손해보험은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 ‘게더타운’등을 전면 활용했다. 앞서 제페로에는 보험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미캠핑월드’를 열었다. 이번에는 게더타운에 보험과 관련 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프로미타운’을 구축했다.
‘프로미타운’ 고객센터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보험관련 전문 컨설턴트 상담을 상시 운영한다. 보험가입 관련 상담 뿐 아니라 보장분석 및 재무설계 등 다양한 문의사항을 답변해 주는 채널이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60주년을 맞는 DB손해보험의 창립연도인 1962년을 기념하여 삼성‘비스포크’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을 총 1962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보험서비스 제공에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웨이 이수정 기자
crystal@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