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녹차 기반, 올해 첫 콜라보레이션 패키지자연과 함께하는 휴식을 공통분모로 산노루 제품
그린 베케이션(Green Vacation)은 국내 최초 디자인 호텔스 멤버인 네스트호텔이 매년 봄에 선보이는 시즌 한정 패키지로, 자연 속 휴식을 지향하는 네스트호텔의 취지에 맞는 브랜드를 선별한다.
산노루의 for skin 라인 제품들은 녹차를 만드는 과정에서 아쉽게 남겨지는 차 나무의 아랫잎을 아낌없이 활용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됐다.
2022 그린 베케이션 패키지는 인피니티 풀과 플라츠 조식, 웰컴 드링크가 포함된 숙박권과 함께 체크인 시 산노루가 제안하는 'Reusable green kit'를 제공한다.
산노루의 리유저블 그린 키트는 패키지 구성과 휴식에 어울리는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 재활용 가능한 유리병에 담긴 ▲수영 후 건조해진 피부를 채워주는 산노루 하이드레이팅 토너 ▲숙면 전 스킨 테라피로 사용하기 좋은 산노루 수딩 바디오일이 친환경 타이백지로 제작한 파우치와 함께 제공된다.
본 패키지는 오는 2월 8일 네스트호텔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티켓 예약이 이루어지며 실 투숙은 3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 두 달 간 진행된다. 동기간 동안 투숙객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산노루 올인원 리퀴드솝을 추가 증정한다.
산노루 브랜드 담당자는 "자연과 휴식을 공통분모로 한 두 브랜드를 통해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공간과 제품을 온전히 느끼며 따뜻한 봄날의 휴식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