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생과 교직원이 함께 준비한 영상과 선물꾸러미에 신입생 환영의 마음 담아
순천대는 비대면 오리엔테이션 행사에 앞서 학교생활을 위한 신입생 가이드, 도서관 이용법, 취업․학생 상담을 위한 각종 센터 이용 방법 등 꼭 알아야 할 정보를 담은 홍보물과 텀블러, USB, 필기구 등 대학 생활에 필요한 소소한 아이템으로 이루어진 입학 축하 선물을 꾸러미로 제작하여 신입생 자택으로 배송했다.
이번에 준비한 선물꾸러미는 재학생 및 교직원이 함께 환영의 마음을 담아 준비하였으며, 선배들의 응원 문구를 담은 롤링페이퍼도 포함하여 입학을 앞둔 신입생과 학부모뿐만 아니라 포장에 참여한 재학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선물 제작과 포장을 주관한 김태욱 총학생회장은 "새로운 시작을 앞둔 후배들의 입학을 축하하고, 대학 생활에 필요한 것들로 채운 선물꾸러미가 신입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환영사를 통해 순천대 고영진 총장은 "순천대학교에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역량 강화 활동으로 신입생들의 꿈을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순천대 총학생회와 학생지원과는 총장과 총학생회장의 인사말을 담은 신입생 환영 유튜브 영상을 통해 대면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지 못한 아쉬움을 달래고, 순천대학교 소개 및 대학 생활에 필요한 정보들을 담은 영상도 추가로 제작할 계획이다.
또한, 2월 16일부터 28일까지 학과별 비대면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수강 신청 및 학과 생활을 안내하여 신입생들의 학교생활 적응을 도울 예정이다.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hong9629@hanmail.ne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