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개 고객사 600여명 대상···전장 MLCC 기술 경쟁력 소개기술 트렌드에 맞춰 적용 가능한 고객 맞춤형 솔루션 제공
삼성전기는 국내 주요 완성차 및 자동차 부품 고객사 대상 전장 MLCC 웨비나(웹 세미나)를 13일부터 15일까지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사에는 국내 완성차 및 자동차 부품사 등 60개사의 개발, 구매, 품질 담당자 600명이 참석했다.
삼성전기는 웨비나에서 전장 MLCC 기술경쟁력과 기술 로드맵을 공개하고 전장 부품의 시장 동향, 기술 트렌드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자동차의 기술 트렌드에 맞춰 적용 가능한 전장 MLCC를 제안하는 고객 맞춤 솔루션도 제공했으며 고객의 궁금증, 요청사항,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조국환 삼성전기 전략마케팅실장(부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고객과 대면 소통이 제한돼 고객도 영업담당자도 어려움이 많다"며 "언택트 시대를 맞이해 고객과의 더욱 긴밀한 소통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열겠다"고 말했다.
삼성전기는 세계적인 MLCC 제조기업으로 자동차의 ADAS(최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파워트레인용, ABS(제동장치)용 등 다양한 자동차용 MLCC를 개발, 생산하고 있다.
자동차용 MLCC는 사람의 안전과 직결된 부품으로 특히 높은 수준의 신뢰성을 확보해야 한다. 삼성전기의 자동차용 MLCC는 제품 수명 및 제품 안정성, 내전압(전압에 의해 손상되지 않고 견딜 수 있는 최고의 전압) 특성이 업계 최고 수준이다.
삼성전기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전장용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국내외 자동차 부품업체 및 완성차 업체를 대상으로 MLCC 공급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뉴스웨이 이지숙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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