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스니커즈 라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동시에 일상과 야외활동 어디서나 예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전 제품 메모리폼 인솔을 적용, 움직임을 탄탄히 받쳐주면서도 우수한 복원력을 갖춰 편안함을 유지시켜준다. 아웃솔은 접지력이 높은 러버 소재를 사용해 농구코트 등을 비롯한 다양한 운동 시의 안전성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은 총 4종으로 출시됐다. 먼저 '브루클린 네츠 코트 스니커즈'는 신고 벗기 편한 미드 스니커즈와 발목을 덮는 하이 스니커즈의 2가지 버전이다. 브루클린 네츠 팀 아트웍 포인트 및 블랙과 화이트의 색감이 돋보여 시크하지만 경쾌한 무드를 느끼게 한다. 'LA레이커스 코트 하이 스니커즈'도 발목을 덮는 높이의 운동화로 LA레이커스 팀 컬러인 보라색과 노란색의 배색 포인트로 한층 발랄함을 더했다. 이 밖에 액티브한 NBA 로고와 청키한 아웃솔이 특징인 'NBA 청키 미드 스니커즈'도 함께 선보였다.
이번 스니커즈 라인은 출시 2주 만에 리오더를 검토하는 등 발매 직후부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NBA키즈는 앞으로 키즈 인플루언서 및 브랜드 서포터즈 '느바루키'와 함께 개성적이면서도 에너제틱한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등 관련 마케팅을 적극 펼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NBA키즈 마케팅담당자는 "브랜드 내 제품 선택의 폭이 더욱 다양해진 만큼, NBA키즈를 찾는 고객들에게 역시 더욱 트렌디하면서도 통일감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NBA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선보이는 이번 스니커즈 라인 런칭이 키즈 신발 씬에 새로운 돌풍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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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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