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편의성 제고 기대
QR코드 A/S 접수 시스템은 A/S 신청 절차 간소화를 통해 고객에게 코지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시스템 구축을 통해 공식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기존 절차를 획기적으로 단축시켜 보다 빠르고 간편한 A/S 접수 매뉴얼을 갖추게 됐다.
A/S 간편 접수용 QR코드는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뿐 아니라 기존 제품 구매 고객도 접수 및 설치가 가능하다. 신제품 구매 고객은 제품 설치를 위한 배송 기사 방문 시 스티커형으로 제작된 QR코드 부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존 제품 구매 고객 또한 추후 A/S 접수 시 방문 기사가 QR코드 스티커를 부착해줄 예정이다.
QR코드를 통한 최초 제품 등록 및 A/S 접수 방법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 QR코드를 스캔한 후 로그인해 등록, 접수하면 된다. QR코드로 접속하면 그동안의 접수 이력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본부장은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QR코드를 통한 A/S 접수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향상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코지마만의 독보적 서비스 제공과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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