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후기 메뉴 신설···소통 향상·요구사항 접수 위해시범운영 기간 고객센터 운영···서비스 개선 노력구매 회원사 대상으로 숙박권·커피 쿠폰 증정 이벤트
지난 5월 론칭과 함께 2달간 시범 운영해 온 'HCORE STORE'는 그동안 시스템 편의성과 보안 등에 대한 자체 검증을 진행했다. 이번 오픈은 현대제철-파트너사-회원사 간 소통 향상과 생생한 요구사항 접수를 위해 '구매후기' 메뉴를 신설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제철은 사용자의 개선 요청에 신속 대응하기 위해 시범운영 기간 동안 고객센터를 운영했다. 앞으로도 고객센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고객이 쉽고 빠르게 믿을 수 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제철은 'HCORE STORE' 그랜드 오픈을 맞아 이용 확대를 위한 홍보영상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홍보 영상은 그랜드 오픈일로부터 유튜브와 골프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구매 회원사를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제주 해비치리조트 숙박권 이벤트와 추가 회원가입 기념 커피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빠른 시간 내에 대한민국 철강 전자상거래를 대변하는 진정한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판매 프로세스 개선은 물론 판재류까지 품목을 확대하고, 물류 서비스 개선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전소연 기자
soyeon@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