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은 고객의 편의성과 TM채널 설계사의 업무효율을 높이기 위해 TM 영업지원 시스템의 △보이는 TM △비대면 보장분석 △스마트 스크립트 △상품비교설계·가입설계 즐겨찾기 등 다양한 신규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보이는 TM은 IT인프라·솔루션을 개선해 제휴 경쟁력을 강화했다. 자체 개발한 화면공유(미러링) 기술도 활용했다. DB생명은 고객 및 설계사의 통화 피로도 감소, 생산성 및 효율 증대를 통해 TM 채널 확대를 노릴 계획이다.
유재용 DB생명 신사업본부장은 "TM 채널 고객과 설계사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혁신적인 신기술 도입을 지속해 나가는 한편, 계약체결부터 완전판매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설계사의 만족도를 제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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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이수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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