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소개와 가맹사업 노하우, 개별 컨설팅 등 전달
이번 설명회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천안에서 진행된다. 파스쿠찌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가맹사업 설명회에서 브랜드 소개와 가맹사업 노하우, 리브랜딩 매장 경험, 개별 컨설팅 등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파스쿠찌는 가맹점 사업 강화를 위해 상권 특성에 맞는 사업 모델을 운영하고 있다. 파스쿠찌만의 기본 모델부터 ▲차량에서 주문과 픽업이 가능한 '드라이브 스루(DT)' ▲전용 주차장을 보유한 '드라이브 인(DI)' ▲이탈리아의 정통 에스프레소 바 문화를 반영한 '에스프레소 바(Espresso Bar)', '센트로(Centro)' 등이 대표적이다.
이번 설명회는 파스쿠찌 가맹 사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서울은 오전 10시, 그 외 지역은 오후 2시로 예정돼 있다.
특히 이번 설명회가 열리는 전국 5개 도시 중 서울, 부산, 천안은 파스쿠찌의 새로운 콘셉트를 경험해볼 수 있는 정통 에스프레소바 콘셉트를 강화한 매장인 센트로점에서 진행된다.
센트로점은 2022년 처음 선보인 매장으로, 에스프레소와 칵테일, 디저트 등 이탈리아에서 맛보는 것과 같이 현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타 매장과 차별화한 에스프레소 베리에이션 세트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현재 센트로서울점, 센트로서울대점, 센트로양재점, 센트로천안점 네 곳을 운영 중이다. 오는 19일에는 부산 지역에 젤라또 특화 매장인 '센트로광안리점', '센트로서면점'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올해 진행하는 설명회는 파스쿠찌 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주고자 공들여 준비한 만큼 예비 창업자들이 보다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차별화된 메뉴 개발과 적극적인 가맹사업 확장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제영 기자
zero10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