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시티델리로 함 박꿔보시죠'라는 키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는 바쁜 일상과 한정된 메뉴로 매 끼니마다 고기 반찬에 대해 고민하는 도시인들을 위해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시티델리를 집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돌고 도는 간편식에 지쳐 새로운 메뉴를 기대하며 맛있는 함박스테이크를 상상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광고에는 100% 국내산 냉장육을 굵게 썰어낸 고기 원물과 250℃ 고온에 직화해 가둔 육즙, 2분 30초 조리하는 간편한 스팀 조리 방식을 강조해 시티델리 만의 차별화된 원료와 기술을 영상 속에 담았다.
영상은 삼립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고, 10월부터 케이블 TV와 마트 등 유통 채널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는 두툼한 스테이크에 감칠맛을 살린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를 곁들인 '오리지널'과 고다·체다·파마산·모짜렐라 등 4가지 치즈를 넣어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즈' 등 2종이다. 그릴드 미트볼에 토마토 소스를 넣은 육즙가득 미트볼도 등장한다. 제품은 전국 마트와 슈퍼에서 구매 가능하다.
삼립 관계자는 "바쁜 도시인들을 위한 세계 다양한 미식을 담은 프리미엄 HMR 브랜드 '시티델리'가 추구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며 "앞으로 '시티델리'를 통해 프리미엄 원료를 활용한 간편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제영 기자
zero10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