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는 게임사를 위한 상생 지원 정책의 일환으로 매년 '굿 파트너(GOOD PARTNER)'와 '라이징 스타(RISING STAR)' 게임사를 선정하고 트로피를 수여하고 있다.
올해 원스토어를 빛낸 게임사에 총 13개의 기업이 선정됐다. 먼저 원스토어를 통해 뛰어난 성과를 거둔 굿 파트너 게임사에는 ▲조이 나이스 게임즈(버섯커 키우기-데스티니 차일드 콜라보 개시) ▲위메이드(나이트 크로우) ▲라인게임즈 주식회사(창세기전 모바일) ▲드래곤플라이(콜 오브 카오스: 어셈블) ▲㈜한빛소프트(그라나도 에스파다M) ▲리노스(노바삼국 - 2500뽑기 증정) ▲SPGame(세라: 이터널스) ▲지엠스토어(앤션트 로우) ▲주식회사 아이톡시(라살라스) ▲데브시스터즈㈜(쿠키런: 모험의 탑) 총 10개 사가 선정됐다.
한 해 동안 돋보이는 성과로 미래 성장성이 주목되는 회사에 수여하는 라이징 스타 게임사에는 ▲볼트레이게임즈(삼켜라 드래곤 - 메이드래곤 콜라보 복각) ▲브이파이브 게임즈(라테일 플러스) ▲맥스 게임(미니히어로즈: Reborn - 6666뽑기 증정)이 이름을 올렸다.
원스토어는 올해 선정된 게임사의 우수 게임을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연말 혜택 파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원스토어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게임을 새로 다운받거나 유료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에게 해당 게임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최대 10회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강준혁 기자
junhuk21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