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은 가칭 ‘올쏘(Alsso)’라는 브랜드 명으로 이달 30일 첫 품평회를 갖는다고 21일 밝혔다.
올쏘는 은퇴 이후 소비와 여가생활을 즐기는 6080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패션과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을 선보이게 된다.
기본 내의 외에 요실금 팬티, 남녀 보정속옷 등을 주력 제품으로 해서‘뷰티(beauty)·액티브(active)·배리어 프리(barrier free)’등 세 가지 콘셉트로 구성했다.
옷맵시와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 뷰티·액티브는 세련된 디자인, 우수한 기능이 특징이다.
쌍방울은 내년 초 론칭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트라이 직영매장·홈쇼핑을 통해 먼저제품을 판매한 후 전문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쌍방울 관계자는 “최근 고령화 사회가 급속도로 진행되고 있어 향후 시니어제품 수요가 크게 늘 것”이라고 전했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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