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수퍼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은 지난 3일부터 눈 위에서 즐기는 색다른 스포츠인 ‘스노골프’를 아난티 클럽, 서울과 함께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다가오는 2월7일에는 한 달 간의 여정을 마치고 ‘2014 발렌타인 스노골프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한 ‘발렌타인 스노골프 챔피언십’은 1월3일부터 30일까지 스노골프 기간 중 매일 1, 2위를 차지한 골퍼들과 VIP 들을 초청해 진행된다.
이미 해외에서는 유럽과 캐나다, 아르헨티나 등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지만 국내에는 작년부터 발렌타인 선보이고 있는 스노골프를 직접 경험해보고 또 챔피언십의 우승자가 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챔피언십에서는 우승자와 베스트 스코어 2, 3등,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를 가릴 예정이다.
특히 챔피언십 우승자는 발렌타인의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담아 매년 전 세계 100병 한정 생산되는 ‘발렌타인 40년’을 얻게 된다.
발렌타인은 아직 생소한 스포츠인 스노골프를 누구보다 먼저 경험하고 우수한 결과를 얻은 챔피언에게 ‘발렌타인 40년’을 수여함으로써, 발렌타인이 실현하고 있는 ‘발상의 전환, 혁신성’을 공유하고자 한다.
2월 7일 ‘발렌타인 스노골프 챔피언십’은 개막식과 함께 점심, 라운딩, 아이스 퍼팅대회, 저녁 만찬, 시상식으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이외에, 발렌타인의 아트오브블랜딩을 경험할 수 있는 위스키 멘토링이 마련되며 야외 수영장에서도 특별한 퍼팅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홀 컵에서 17 yard 떨어진 지점에서 한번에 퍼팅을 성공하면 발렌타인 17년 미니어처 한 병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인터네셔날 위스키 마케팅팀 김경연 팀장은 “발렌타인 스노골프를 경험해본 많은 소비자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겨울 추억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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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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