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엑소 “중독 안무 버전 8개 있다!”···‘뜨거운 순간’서 한-중 활동 전격 공개!

엑소 “중독 안무 버전 8개 있다!”···‘뜨거운 순간’서 한-중 활동 전격 공개!

등록 2014.05.23 16:34

문용성

  기자

공유

엑소 “중독 안무 버전 8개 있다!”···‘뜨거운 순간’서 한-중 활동 전격 공개! 기사의 사진


신곡 ‘중독(Overdose)’으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까지 사로잡은 엑소의 뜨거운 모습이 23일 밤 10시 10분 방송하는 Mnet ‘뜨거운 순간 엑소’ 3화에서 모두 공개된다.

최근 엑소는 신곡 ‘중독’으로 한-중 음악방송에서 동시 1위를 차지하는 최초의 기록을 세워, 그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에 ‘뜨거운 순간 엑소’에서는 엑소의 ‘중독’ 한중 첫 방송 현장을 전격 공개하는 것. 특히 숙소 안 시우민의 셀프카메라, 레이와 첸의 대기실 속 모습이 깨알 재미까지 더 할 예정이다.

또한 ‘엠카운트다운’ 사전 녹화 속 엑소의 뜨거운 순간들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일사불란한 칼군무를 위해 서로의 안무를 모니터 해 주는 것은 물론, 전체적인 무대 구성과 의상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꼼꼼히 챙기는 무대 뒤 엑소의 리얼한 모습이 팬심을 제대로 설레게 만들 전망이다.

이 밖에도 엑소의 리더 수호가 ‘엠카운트다운’ 리허설 중 ‘중독’의 안무를 직접 설명하며 “중독 안무 버전이 8개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 예정이다. 엑소-K의 무대와 뮤직비디오 버전, 엑소-M의 무대와 뮤직비디오 버전이 각각 있으며, 엑소의 ‘중독’ 한국어, 중국어 버전에 따른 무대와 뮤직비디오 버전까지 총 8개 버전의 안무가 있다는 것. 엑소만이 선보일 수 있는 기획으로 전반적인 느낌은 같지만 카메라 위치나 동선, 메인 인물들이 각기 달라 버전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만날 수 있다.

문용성 대중문화부장 lococo@

관련태그

뉴스웨이 문용성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