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2일 수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오는 9월 독립영화제 개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오는 9월 독립영화제 개최

등록 2014.06.04 13:39

윤경현

  기자

공유

‘할리데이비슨’ 주제로 만 20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오는 9월 독립영화제 개최 기사의 사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프리미엄 사이클링 문화 저변 확대에 앞장서온 ‘와츠 사이클링’의 후원으로 만 20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영상공모전을 실시하고 해당 영상으로 9월 중 독립영화제를 개최한다.

이번 독립영화제는 라이더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탄생되는 할리데이비슨이 대중들에게 어떻게 어필되고, 영상으로 표현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할리데이비슨 바이크를 소유하지 않은 이들에게도 브랜드를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휴대폰 카메라와 같이 영상장비만 소지한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게 참여 폭을 넓혔다.

참가를 위해서는 우선 할리데이비슨 주제로 해 10분 이상의 자유 영상을 촬영하고 간단한 편집 후 개인 유튜브(youtube) 계정에 ‘할리데이비슨 독립영화제’라는 말머리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이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신청양식을 마케팅팀 담당자 이메일로 송부하면 모든 접수가 완료된다.

영상 공모 마감일은 8월 31일이다.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9월 중 서울 시내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독립영화제 형태로 상영될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최우수 공모작 상금 300만원을 비롯, 총 15명에게 상금과 상패, 할리데이비슨 의류 상품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며 참가 방식은 개인 및 팀별 모두 가능하다.

강태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 이사는 “라이더들의 개성을 반영할 수 있는 할리데이비슨을 표현할 수 있는 방식도 다양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영상에 할리데이비슨을 담아내는 과정을 통해 할리데이비슨이 내재하고 있는 다양한 매력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