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소시 써니, 옆방 친구는 최양락?···언제부터 친했나

소시 써니, 옆방 친구는 최양락?···언제부터 친했나

등록 2014.07.08 14:58

홍미경

  기자

공유

사진= MBC 제공사진= MBC 제공


소녀시대 써니의 옆방 친구가 코미디언 촤양락임이 밝혀져 화제다.

MBC 라디오가 대통합 프로젝트 ‘옆.친.소’(옆 방 친구를 소개합니다)를 통해 ‘재미있는 라디오’의 디제이 최양락과 ‘FM데이트’의 써니가 각자의 프로그램을 바꿔 진행하게 된 것. 오는 9일 최양락과 써니는 ‘79데이(친구데이)’를 맞아 각각 자신이 디제이를 맡은 프로그램을 바꿔 진행하기로 전격 합의했다.

이른바 ‘청취자 대통합 프로젝트’로 명명된 이 기획은 현재 ‘최양락의 재미있는 라디오’를 연출하고 있는 손뿌잉(손한서) PD의 제안으로 이뤄졌다.

손 PD에 의하면 “같은 시각에 방송을 끝내고 나오는 두 디제이의 모습에서 묘한 우정을 느꼈다. 나이, 성별을 떠나 다른 프로그램의 청취자들과도 스스럼없이 친구가 될 수 있을 것 같았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써니의 FM 데이트’를 연출하고 있는 장수연 PD는 “디제이 경험이 많지 않은 써니가 새 스텝과 함께 평소와는 다른 스튜디오에서 잘 할 수 있을지 걱정도 되지만 ‘재미있는 라디오’ 청취자들도 사랑스러운 써니를 무척 반겨줄 것 같다”면서 기대감을 표시하기도 했다.

두 프로그램의 ‘DJ 맞교환 프로젝트’는 오는 9일 오후 8시 30분부터 약 30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청취자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방송청취 및 참여는 MBC ‘최양락의 재미있는 라디오’와 ‘써니의 FM 데이트’의 인터넷 라디오 미니(mini).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가능하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