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기념해 11일까지 페트병을 생산하는 효성 패키징PU(Performance Unit, 사업부) 고객사인 광동제약에서 기증한 음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굿윌스토어 효성1호점은 지난해 10월 오픈한지 1년 만에 매출액이 2억원이 넘었으며 약 5만5000여점의 상품을 판매했고 물건을 구입한 고객은 1만8000여명이 넘는다.
굿윌스토어 효성1호점의 성공적인 정착을 바탕으로 전국 주요사업장 소재지역으로 확대해 향후 취약계층의 일자리를 더욱 늘릴 예정이다.
굿윌스토어는 기증품을 판매해 장애인 등 취업이 어려운 취약계층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사회적기업으로 효성이 국내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지난해 10월 서울 은평구 증산동에 매장을 열었다. 현재 탈북민·장애인을 포함한 취약계층 10명이 일하고 있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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