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번 분양하는 곳은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8단지 26개 필지다. 블록형단독용지 8단지는 중앙공원이 가깝고 주변에 근린공원이 조성돼 있어 쾌적함은 물론, 여가활동을 즐기기 좋다.
사통팔달의 교통여건을 갖췄다. 지난 10월, 동서고속도로 충주JCT~동충주IC구간이 개통됐다. 이 도로가 개통되면서 충주기업도시로의 접근성이 크게 향상됐다. 또 지난 8월에는 중부내륙고속도로 북충주IC~칠금 간 4차선도로가 개통됐다.
지난해에도 경기 평택과 충북 제천을 연결하는 평택~제천 고속도로의 음성~충주(대소~충주)구간이 일부 개통되면서 수도권과의 접근성도 한층 나아졌다.
교육시설도 잘 갖춰질 전망이다. 충주기업도시에는 유치원 4곳, 초등학교 2곳, 중학교 2곳, 고등학교 1곳이 들어서게 된다.
평균분양가는 3.3㎡당 100만원 선으로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편이라고 충주기업도시 관계자는 전했다. 중도금 및 잔금 등의 토지대금을 약정일보다 15일 이상 선납하면 선납일수에 선납할인율(연 5.0%)을 적용해 산정한 금액을 할인할 수 있다.
분양공고는 충주기업도시 홈페이지와 충주시청 홈페이지에 게재됐다. 신청 및 신청금납부는 22~ 24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은 24일 16시 이후 진행되며 계약은 29~30일까지 이뤄진다.
서승범 기자 seo6100@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