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정관장 제품 구매시 다양한 가격 혜택을 주는 ‘당신께 만큼은 정관장’ 프로모션을 오는 30부터 2월20일까지 22일간 진행한다.
올해 설 프로모션은 주요 선물용 제품의 가격 혜택과 함께 기업체 선물 구매고객을 위한 추가 포인트 적립, 카드사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명절 선물로 홍삼을 찾는 고객들이 쉽게 구매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설 프로모션은 1월 30일부터 2월 20일까지 전국 정관장 로드샵(가맹점 및 직영점)과 농협 및 백화점, 대형마트에서 ‘홍삼정 듀얼세트’, ‘현_기품을 드리다’ 세트 등 정관장 선물세트와 인기제품에 대해 10%의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기업체나 개인 중에서 대량구매고객에 대한 혜택으로 정관장 가맹점과 직영점 및 농협에서 1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멤버스 포인트를 5%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정관장 로드샵에서 KB카드와 삼성카드로 결제시 15만원부터 90만원까지 구매금액대별로 1만원에서 6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는 이번 명절기간 선물수요가 실속형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이 동시에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여, 10만원 미만의 실속형 제품에서부터 30만 원 이상의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특히, 선물세트 중에서 화애락퀸과 홍천웅으로 구성되어 부부선물용으로 적합한 ‘원앙세트(17만원)’와 봉밀절편과 활기력으로 구성된 ‘수연세트(7만원)’는 매년 명절 때마다 매우 인기가 높다.
KGC인삼공사 김재수 국내사업본부장은 “정관장 홍삼은 예로부터 국빈들에게 선물되던 대한민국의 대표 선물로 명절 때마다 항상 인기를 끌고 있다”며 “올해는 다양한 가격대의 홍삼세트를 준비하여 많은 고객들이 정관장 홍삼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