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은 차 음료의 주 타깃인 20대 대학생들과 공감대를 높이고자 기존 하늘보리 제품에 특별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열두보리 스페셜 패키지 1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열두보리 패키지에는 대학생들의 마음을 대변할 수 있는 메시지가 적혀있다. 풋풋하게 연애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심쿵보리 ▲나만보리 ▲만나보리, 취업난에 지친 마음을 응원하는 의미로 ▲합격보리 ▲힘내보리 ▲끝장보리,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청춘을 응원하는 의미의 ▲즐겨보리 ▲떠나보리 ▲청춘보리 등의 메시지를 패키지에 새겼다.
웅진식품은 하늘보리 스페셜 패키지를 500ml 12종을 시작으로, 1.5L 제품에도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스페셜 패키지 제품은 전국의 편의점 및 슈퍼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500ml 1병에 1500원이다.
웅진식품 음료 마케팅팀 장미리 대리는 “하늘보리를 통해 단순한 갈증해소뿐만 아니라 패키지를 통한 감성적 재미도 함께 전하기 위해 지난 해 진행된 광고 캠페인을 패키지에도 확대 적용한 열두보리 패키지를 도입했다.“ 며 “열두보리 제품과 함께 친구와 지인들에게 응원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