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SNS 통해 회사 마케팅과 서비스, 제품 등을 알릴 계획
현대오일뱅크가 네티즌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서포터즈’를 출범했다.
4일 현대오일뱅크는 서울 홍대입구 한 카페에서 ‘온라인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신규 서포터즈 회원 25명과 회사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향후 활동 계획과 마케팅 정보를 공유하고 상호 이해와 소속감을 높이는 교류의 시간도 가졌다.
‘현대오일뱅크 온라인 서포터즈’는 블로그나 SNS와 같은 개인 미디어의 영향력이 갈수록 커지는 상황에서 다양한 연령과 계층의 사람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현대오일뱅크는 평소 자동차 관리나 석유 제품에 관심이 많은 블로그 운영자 위주로 ‘서포터즈’를 선발했다. 참가자들은 1년 동안 자신의 블로그나 SNS를 통해 회사의 마케팅과 서비스, 제품 사용 후기 등을 적극 알려 나갈 계획이다.
현대오일뱅크는 이번 서포터즈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윤활유 새 브랜드 ‘엑스티어(Xteer)’의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도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활동 효과를 면밀히 검토 후 성과가 있을 경우 2기 서포터즈 추가 출범 등 인터넷과 모바일 홍보 활동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차재서 기자 sia0413@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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