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이동수)이 영유아들의 건강한 성장과 꿈을 응원하고 자사의 폐렴구균 단백접합 백신 ‘프리베나13’의 광고모델을 선정하기 위한 모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1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프리베나13 영유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델 이벤트의 우승자 선정 결과는 10월 12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최종 선정된 1인에게는 프리베나13의 국내 광고 캠페인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국화이자제약 백신사업 부문 및 아시아 클러스터를 총괄하고 있는 오동욱 부사장은 “이번 모델 이벤트가 자녀 건강의 소중함을 되새길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베나13은 지난해 5월부터 국가필수예방접종에 포함돼 생후 2개월부터 만 5세 미만(59개월 이하)까지의 영유아라면 전국 지정 의료기관에서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접종받을 수 있다.
황재용 기자 hsoul38@

뉴스웨이 황재용 기자
hsoul3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