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은 ‘나주 송월지구 양우내안애’ 모델하우스를 11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8일 밝혔다.
전남 나주시 송월동 1142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나주 송월지구 양우내안애’는 지하 1층~지상 20층 5개동 전용 59~84㎡ 총 358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이 단지는 최근 9년간 나주 시내권 신규 공급이 없어 공급 가뭄에 시달렸던 인근 지역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광주?전남공동혁신도시 ‘빛가람도시’와 차량 약 5분 거리에 있어 앞으로 혁신도시 개발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나주의 신중심지로 발전하고 있는 송월지구의 핵심입지에 자리한 ‘나주 송월지구 양우내안애’는 서울로 1시간 50분대 접근할 수 있는 KTX 나주역이 인접해 프리미엄 역세권을 갖췄다는 평이다.
도로를 통한 광역교통망도 편리하다. 광주전역으로 빠르게 연결되는 49번 국도와 나주 전역과 통하는 예향로, 빛가람로도 가깝다. 또 호남고속도로와 광주-무안 간 고속도로, 광주공항도 차를 이용해 약 30분 대면 이용할 수 있는 사통팔달의 입체교통망을 자랑한다.
‘나주 송월지구 양우내안애’는 나주초등학교와 나주중학교, 나주고등학교 등 단지 주변에 초·중·고교가 모두 있어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나주시청과 나주시의회 등 행정시설과 롯데마트, 신세계아울렛(예정) 등의 쇼핑시설도 반경 1㎞ 내에 인접해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입주민들이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예술?문화 시설도 풍부하다. 전남 종합사격장과 나주시 실내체육관, 나주종합스포츠파크 등 스포츠시설과 함께 나주문화예술회관도 ‘나주 송월지구 양우내안애’ 사업지에서 1㎞ 내에 있어 다양한 문화시설을 즐길 수 있다.
‘나주 송월지구 양우내안애’는 전 가구를 남향으로 배치하고 4Bay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탁월한 에너지 절약형 친환경단지로 구성됐다. 실외기실과 대피공간을 후면(북향)으로 배치해 남향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고, 가변형 벽체 도입으로 다양하게 공간활용을 할 수 있다.
드레스룸과 파우더룸도 도입돼 인근 지역에서 보기 드문 고급스러운 주거공간으로 조성된다. 또 피트니스센터와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연계 조성할 계획이다.
모델하우스는 전남 나주시 송월동 1456-6번지 일원에 마련되며, 입주는 2018년 2월 예정이다.
서승범 기자 seo6100@
관련태그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