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이 ‘뮤직뱅크’ 이색 출근길 이벤트로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을 패러디 해 화제다.
오는 4일 업텐션 공식SNS 에는 “‘#업텐션’ #뮤직뱅크 출근길에서 저희 업텐션과 함께 해준 일일 외삼촌 김태수 선배님! 감사해요~ 업텐션의 #응답하라 1988 패러디라니! 너무 재미있었습니다!”라는 글이 업텐션과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선우의 외삼촌 역으로 출연한 배우 김태수가 함께 찍은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업텐션은 복고 풍의 의상과 잠자리 안경 등 아이템 등을 착용하고 택시 기사 복장을 하고 있는 김태수에게 귀를 잡히거나 멤버들끼리 귀를 잡은 채 각자 재미있는 표정으로 고통을 표현했다. 또한 업텐션의 우신은 고경표와 김태수의 인증샷과 같은 구도로 인증샷도 패러디해 네티즌들에게 비교해 보는 재미를 주고 있다.
이 날 ‘뮤직뱅크’ 출근길에서 업텐션은 화제의 드라마 ‘응팔’에서 선우 외삼촌 역을 맡은 배우 김태수와 드라마 한 장면을 업텐션 버전의 대사로 패러디해 눈길을 끌었다.
못말리는 10명의 악동꾸러기 업텐션은 4일 두 번째 미니 앨범 ‘BRAVO!’ (브라보!)의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로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