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 그대로 유지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탄산브랜드인 칠성사이다 500㎖ 페트를 대체하는 600㎖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칠성사이다 600㎖ 페트 제품은 그동안 편의점, 소매점,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된 소매채널용 칠성사이다 500㎖ 페트의 용량을 20% 늘리고 가격은 그대로 유지한 제품이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100㎖ 더 많은 600㎖ 용량의 칠성사이다를 기존 500ml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돼 실질적인 가격 인하 효과를 누리게 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젊은 소비층의 ‘대용량 선호’ 경향과 제과업계 등에서 이슈화되고 있는 동일한 가격에 용량을 더한 ‘착한 제품’트렌드에 발맞춰 칠성사이다 600㎖ 페트를 출시하게 됐다.
이 제품은 칠성사이다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하기 위해 전체적인 패키지 모양과 라벨 이미지는 그대로 유지한 채 크기만 키웠으며 라벨 상단에 ‘500㎖+100㎖ UP’ 문구를 추가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착한 제품인 칠성사이다 600㎖ 페트를 통해 소비자들께서 한층 더 기분 좋은 청량감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주희 기자 ljh@
뉴스웨이 임주희 기자
ljh@newsw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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